サイトリニューアル(仮)しました! 9/14

Hottest Time Of The Day

NO IMAGE

JYP의 자존심 2PM “보이 밴드의 정의를 바꾸겠다!” 2PM 첫번째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

2008년 9월, 보이 밴드의 정의를 바꾸어 놓을 신개념의 퍼포먼스 보이 밴드 2PM이 비상한 관심 속에 첫 번째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로 전격 데뷔 한다.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이 “이 그룹은 나의 자존심”이라고 선언한 2PM은 JYP사단이 god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밴드로, 국내외 각종 오디션을 통과한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활동 중인 다른 보이 밴드들과 비교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없다면 절대 데뷔할 수 없다”는 원칙하에 수년간 춤/노래/비보잉/보디빌딩/아크로바틱 등 혹독한 전방위 트레이닝을 받아온 이들은 음악, 춤 모든 면에서 ‘보이밴드’의 기존 이미지를 깨버리는 상상이상의 활동을 보여 줄 계획이다.

2PM의 첫번째 싱글 [HOTTEST TIME OF THE DAY]는 “10점 만점에 10점”, “Only you”, “Angel” 등 총 3곡과 “10점 만점에 10점”의 old school version 등 6개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2PM은 이번 첫 번째 싱글 활동을 통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쌓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한번도 경험한 적 없는 과감하고 파격적인 음악과 춤, 패션으로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줄 것이다.
보이밴드의 정의를 바꾸며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2PM! 2008년 하반기, 세상이 그들에게 주목한다.

01. 10점 만점에 10점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02. Only You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03. Angel 작사 런치송 프로젝트, 박장근 작곡 런치송 프로젝트

04. 10점 만점에 10점 (Old School Ver.)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05. 10점 만점에 10점 (Inst.) 작곡 박진영

06. Only You (Inst.) 작곡 박진영

MUSICカテゴリの最新記事